청담 맛집 생일 기념 데이트로 다녀온 흑백요리사 맛집 '트리드trid' 런치 코스 솔직 후기 재방문 의사 오조오억프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가원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26-06-23 02:28본문
청담동 메이크업 샵 추천, 꼼나나 청담점다예디자이너님에게 받은 데일리 메이크업 대만족 후기 (feat. 고급미 뿜뿜)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62길 39 강스스퀘어빌딩 2층위치서울 강남구 선릉로162길 39 강스스퀘어빌딩 2층주차장발렛파킹 / 요금 : 5,000원영업시간화-일 10:00 - 18:3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전화번호팔로워 8,019명, 팔로잉 165명, 게시물 1,394개 - 꼼나나 • 꼼나나비앙 공식인스타그램 | 본점 | 청담점 | 한남점 | 판교점(@commenana_officia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안녕하세요~! 셀프 만삭촬영일정이 갑자기 생겨서 부랴부랴 메이크업 샵을 알아보던중에결혼식때 고민했었던 꼼나나 청담점으로 결정 했습니다!미리 예약을 하고 촬영날 방문했어요!꼼나나는 강스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계단이 마치 천국의 계단같아서 당황하던 그때....!!!오른쪽으로 가면 건물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너무나도 다행쓰....꼼나나 청담점을 방문할때 저는 차를 가져왔는데건물내 발렛직원분께서어디 방문했는지 여쭤봅니다.꼼나나 왔어요~ 하시고 키를 전달해주시면 발렛을 해주십니다!!!!비용은 5천원 입니다.발렛을 후딱 맡기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총총총...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반겨주는꼼나나 청담점 !꼼나나 글씨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안으로 들어오시면 바로인포와 셀프바가 있어요!!저는 메이크업만 예약했고인포에 예약자 이름을 대시면담당 디자이너선생님을 호출해 주신답니다.저는 다예디자이너님으로 예약을 했는데요!인상도 좋으신데 엄청 밝은 얼굴로락커룸까지 안내해주셨어요!성격이 아주 좋으시더라구요 짐보관은 여기에 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디자이너 분께서 가운을 주시면입고 메이크업실로 입장하시면 되어요 ㅎㅎ1인실 메이크업룸이에요!서울 샵까지는 웨딩촬영, 결혼식을 제외하고 잘 가지않는 편이였는데이유가 단체룸? 에서 여러 신부들과함께 메이크업을 받는 기억이 있었는데요 ㅋㅋㅋㅋ이곳은 프라이빗해서 좋았습니다.알록달록 색감이 예쁜 화장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되어있어서왠지 모를 설레임이...❤같이 방문한 지인이 있다면 옆의자에서 같이 대기하실 수 있어요!룸에 오자마자 친절한 다예 디자이너님이마실것을 여쭤보셨고저는 오렌지 주스를 부탁드렸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오렌지쥬스- 둥굴레차- 녹차- 카모마일 음료대기하면서 놓여있던 웨딩잡지를잠시 보고있었는데( 꼼나나청담이 하이엔드 웨딩메이크업으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세상에나...!!!디자이너님께서 웨딩메이크업 화보작품을 찍으셨더라구요!!!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맑은메이크업이 참 예뻤던 화보 였어요.메이크업 자리에 앉으면 디자이너 분께서 원하는 메이크업이나 시안이 있는지 여쭤보세요.저는 그냥 투명하게 맑고 화사하게부탁드렸습니다!!!!다예쌤을 믿어요!!!!!!!첫번째 스텝으로 클렌징워터로먼지들을 닦아주셨어요.그리고 피부상태를 확인하시면서알맞는 스킨베이스를 해주셨는데요!저는 임신하고나서 호르몬때문에급격한 트러블과 극건성에 시달리고 있었어요 ㅜㅜ..그걸 말씀드리니 맞춤으로 척척척 발라주셨답니다. ㅎㅎ혹시나 저처럼 극건성이 되어버린 분들이궁금해하실까봐 디자이너쌤께서 해주시고추천해주신 루틴을 소개합니다!!!; 클렌징 워터 - 토니모리 모찌스킨 ( 요거 아주 유명하죠! ) - 위글랜 속광앰플 -인트리직로션 ( 건조한 볼 + 턱은 한번더 발라주셨어요 ) 피부결 따라 롤링하고 모두 흡수시킵니다.영상처럼 스킨베이스가 쫀쫀하게 손가락에 붙는 느낌이 나되 흡수는 반드시 다 시켜야 한다고 하셨어요!!!신기하게도 옛날 정유미가 찍었던하다라보 고쿠쥰 광고가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궁금하시면 유튜브에 한번 찾아보세요!!!완전 똑같아요.요즘 저는 너무 건조해서 들뜸이 잘생겨파운데이션도 시세이도 스킨글로우를 쓰고있는데요!디자이너 선생님께선 비비와 파운데이션 믹스로 얇게 터치해주셨어요!!( 비비는 결을 예뻐보이게 만들어주는 역할파운데이션은 밀착 + 커버력을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보통 메이크업 받으러오면 메이크업 클래스 아니고서는 말없이 샥샥샥 해주시는데다예디자이너님은 친절하게도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메이크업을 받으면서도 어쩜 이렇게얇게 커버가 잘될까 궁금하셨잖아요!!저만그런가요..?ㅜㅜ베이스 메이크업은 첫단계에서너무 많이바르지 않고최대한 얇게 깔아야 한다고 해요.베이스를 얇고 밀착감 있게 퍼프로 두드려 주십니다.제피부는 맑게 해야 이쁜 피부라고 하셨어요!그래서 붉은기도 파운데이션으로 끝내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셨죠..메모메모.... ✔잘붙어라 베이스야~~ 그리고 가볍게 커버업을 해주셨어요.하시는분마다 스타일이 다르신데다예쌤같은 경우는1차때에는 가볍게 커버를 하고마지막에 컨실러를 이용해서 커버를 완벽하게 잡아주신다고하셨거든요 !그리고 퍼프 사용법도 간단히 알려주셨는데요!집에서 메이크업할때는 퍼프로 두드릴때 그냥 신경안쓰고 퍽퍽퍽 했는데손에 힘빼고 밀착시켜준다한겹한겹 쌓는다 ~생각하고 두드리시면 된다고 하는데말로 하면 정말 쉽죠...? ㅋㅋㅋㅋㅋㅋ집에서 자세를 따라해보다가 고장난 로봇이 되었답니다.투명파우더로 광을 잡아줘야하는 부분에엄청 가볍게 쓸어주셨어요.베이스를 마치고나면 아이메이크업으로 넘어가는데요!눈썹은 마지막에 그려주신다고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저는 눈썹의 형태는 있는데 모가 얇고 연해서 거의 모나리자 느낌인데보시는 분들은 지금 눈썹이 없어도 이해해주세요 ㅜㅜ ㅋㅋㅋㅋ저는 뷰러로 한번 콱 ! 집어올리고 마는데역시 샵은 다르달까요..?눈매에 맞게 뷰러를 해주시는데기본 뷰러로 한번 찝어주시고 미니뷰러로 필요한 부분을 다시 찝어주시더라구요!!집에 미니뷰러가 있지만 쓴적은 없습니다만...오늘부터 사용해보겠습니다!!!!!섀도우는 롬앤으로 베이스를 은은하게 깔아주셨어요.사용한 색상들이에요 !!!!눈의 형태를 파악하고난 뒤 설명해주시는데 제눈은 전체적으로 점막을 채워주는게 좋다고 하셨어요!아이라인은 절대 두껍게 그려선 안돼요.고급미는 한듯 안한듯 또렷하고 깔끔하게가 특징이고제눈은 두꺼운 라인은 안어울리거든요 ㅎㅎ눈꼬리모양도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게 빼주시는데저는 짧은거보다 적당히 긴게 잘 어울린다고꼬리를 좀 빼주셨어요!청담샵에 오면 빠질수가 없는 깜빡 속눈썹!!!10mm 를 사용해주셨는데자연스럽고 또렷한데 붙힌곳과 안붙힌곳의 차이가대단했어요 ..... 보이시나요 ?! 어마어마한 차이가...ㅋㅋㅋㅋㅋ이래서 다들 속눈썹을 꼭 붙히시나봐요❤빠질수 없는 꼬치막대로 하는 불고데기!!!!인조속눈썹과 제속눈썹 컬링이 찰떡처럼 올라가버립니다.바닥에 가뭄나듯 존재하지않는 애교살을컨실러를 이용해 일차로 만들고그 다음으로 유명한 투쿨의 프로타주펜슬로화사함을 더해줍니다.눈밑 삼각존도 브라운컬러로 음영을 주고 브라운 마스카라를 핀셋에 가볍게 뭍혀서 언더 속눈썹도잡아주시더구요!!! 디테일 무엇 ㅠㅠㅠ진짜 메이크업 못하는곳에서 받으면 속눈썹도 인조속눈썹이랑 따로 노는데완전히 제 속눈썹처럼 매끈한 c컬이네요2차로 트러블자국을 완벽커버해주시고( 트러블 가려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선생님... )맑은 피부의 느낌을 줄때 사용하기 좋은리퀴드 블러셔를 사용해주셨어요!!저는 색감이 강하면 촌스러워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그걸 잘 파악해주셔서 은은한생기와 광까지 선사해주신다예디자이너님 리스펙!!!!!!!지금은 립을 발라주시는데요오!!섀도우 컬러로 립라인을 잡아주시더라구요!!!립펜슬 사용은 알았는데 섀도우로 은은하게 퍼트려 주시니 립라인을 잘 그리지 않던저도 부담감이 없었어요 ㅎㅎ그리고 헤라의 유명 베스트셀러란제리와 플러티를 발라주셨어요.촉촉하고 고급지니 블러셔랑 같이 손민수각...ㅋㅋㅋㅋㅋ드디어 눈썹차례입니다!!!오래기다리셨쥬?ㅋㅋㅋㅋㅋ모든사람이 대부분 눈썹대칭이 맞지않는다해요.저는 오른쪽이 더 올라간 눈썹이라대칭맞추기 힘드실 수 있다 말씀드렸는데걱정은 하덜덜 마세요..요렇게 부드러운 터치로 자연스럽고 빈곳 없이 매꿔주시는데대칭도 갓. 벽. 그자체여요..쉐딩도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잡아주시는데 아까 맨얼굴과 비교가 너무되어요..ㅋㅋㅋㅋㅋㅋㅋ같이온 지인이 누구냐고 많이 심하게 달라졌다고^^자연스럽게 광대도 깎아주시는데요!쉐이딩 라인은 쉐딩 컬러를 이용하지만광대의 경우 블러셔랑 쉐딩 제품을 섞어서 터치해주시더라구요!!!확실히 자연스럽게 땅콩형 얼굴이 커버되는 느낌이였어요.^^... 눈물좀 닦고 쓸게요....나율씨 출산 이후로 정수리가 쏙쏙 빠지더니빈곳이 많았나봅니다..선생님께서 헤어라인을 채워주신다기에이마라인인가? 했는데 이마 + 정수리 콜라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생각지도 못했는데 세심한곳까지 신경써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요✨에헤이 멍청하게 옆모습은 있는데 앞모습사진은 없어져 버렸더라구요..내눈에 흐르는건 눈물인가...요사진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움짤을 만들면 항상 색이 달라져서 아쉽지만왼쪽 사진이 실물컬러와 동일하다고 봐주시면 되어요!메이크업 받는 내내 손민수템이 많았지만 그안에 손꼽는 제품입니다.비디비치 리쿠ㅣ드블러셔..진짜 가까운 올리브영 있으시면 달려가서테스트 해보세요ㅜㅜ그날로 내가바로 청순 물먹 피부 가능합니다...란제리는 워낙 유명하니까 말안해도다들 아시겠죠?메이크업을 다 받고 저는 셀프만삭촬영을 바로 가야해서세심하게 수정용 면봉과 립제품을 꼼나나 공병에담아서 같이 챙겨주셨어요!그리고 다예디자이너님께서 명함과 함께사용했던 비비샘플도 주셨답니다 ㅜㅜ안그래도 피부표현이 난리나서사용해주신 비비 + 파운데이션 사보려고 했는데이렇게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이대로 끝나면 아쉽됴오?그래서 블로그 포스팅겸 이벤트를 제안해주셨어요!;6월 한달만 다예 쌤에게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클래스를 ‘오픈카톡’ 또는 ‘네이버예약’ 예약 하실때잴쥬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시면 무려 40프로 할인해주신데요!!!!- 데일리메이크업 정가165,000원 ->99,000원- 메이크업클래스 정가275,000원 ->165,000원 * * 반드시 오픈카톡이랑 네이버예약창에 블로그 보고왔다고 말해주셔야만 할인 가능해요 **데일리 | 웨딩 | 촬영 | 메이크업클래스 예약문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고객님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해드릴게요 *'-'*주변에서 듣기로는 최대20프로 할인밖에 안하는데 6월만 블로그 한정 파격 할인해주신다고 해요!!!!청담에서 이가격이라니....!!!이 기회를 놓치시면 아니되옵니다 ㅠㅠㅠㅠㅠ 6월달 중으로 사진찍을 일이나 중요한 일정이있을때 고민말고 예약해주세요 !소소한 꿀팁도 같이 알려주시니까메이크업을 잘 못하고 배워보고싶다하시는 분들도 주저말고 방문해보세요 : ) ❤메이크업 해주시는 내내 제 의견도 물어봐주시고 아니다 싶은것엔 과감하게 말씀해주시는친절바이러스 다예쌤덕분에만삭촬영도 아주 무사히 잘 찍었답니다.다예쌤 있는곳으로 매 시간 절 드린답니다^^…❤️디자이너쌤도 여러분도오늘하루도 화이팅하십시오~~!그럼 안녕~~!!!은 훼이크 였습니다.진짜 마지막으로 다예쌤 손길로 태어난 무보정셀프만삭 사진하나를투척하고 갑니다!! 받으세요~~피부에 맑은 광 보이시죠? 실력은 아묻따셔서고민할 필요없으니 지금바로 예약하세요~~♪팔로워 426명, 팔로잉 508명, 게시물 79개 - 꼼나나 다예 메이크업 디자이너 ㅣ 데일리메이크업 웨딩메이크업 메이크업레슨 메이크업출장(@dayemu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꼼나나 #꼼나나청담점 #청담메이크업 #청담동메이크업 #압구정메이크업 #메이크업샵추천 #데일리메이크업 #청순메이크업 #프로필메이크업 #샵메이크업 #메이크업후기 #내돈내산후기 #인생메이크업 #쿨톤메이크업 #쿨톤추천 #뮤트메이크업 #핑크메이크업 #쿨톤팔레트 #다예디자이너 #꼼나나다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