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ian
수목치료기술자
소개
나무의사의 진단·처방에 따라 예방과 치료를 실제 담당하는 전문가

수목치료기술자 Q&A

아누크 주얼리 아빠 반지로 고른 샤넬 코코 크러쉬 스몰|과연 남자가 착용해도 좋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영진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26-06-21 01:15

본문

​​​​하세요​​​​​​​​오늘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후기를 가져왔어요​​​​​마롱언니는 남편과 올해결혼 10주년을 맞이했어요☺️​​​​​기념으로 뭘하면 좋을까하다커플반지를 다시 하고 싶었는데,남편은 싫다네요..(오히려 좋아… 혼자만 사지 모 ㅎㅎ)​​​​​​​후보군은,​​​1. 샤넬 코코크러쉬 미니 (253만원)출처 - 샤넬​​그냥 예뻐…실물로도 예뻐​​​​2. 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 링 (202만원)출처 - 불가리​​눈물의 여왕을 재밌게 봤는데,당시 홍해인 백현우의 웨딩밴드로나왔을때 예쁘다고 생각했던​​​그래서 실물로 한번 보고 시착해보고 싶었어요!​​​​​3. 까르띠에 러브링 (190만원)출처 - 까르띠에​​​국민템(?)인 러브링흔하다고 생각해서인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한 번도 예쁘다고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어느 날 문득 제 맘 속에 들어왔어오…​​​그래서 살까 고민하던 와중에결혼하는 친구를 만났는데,글쎄 다이아 1개 박힌 디자인을착용하고 온거지 모에요??​​​오.. 예쁜데?광택감이나 두께… 맘에들어…근데 반지가 자꾸 돌아가서다이아가 안보이게 되더라구요!(굳이 돈 2배로 더 주고 다이아버전 할 필요 없겠다^^)​​​그런데,,, 까르띠에 인상이슈내가 사려는걸 알았나봐…나는 오픈런 그런 거 못해^_ㅠㅋ​​​그리하여 2월4일이 지나고남편과 신세계 본점으로 갔답니다(읭…? 까르띠에는 신본에 없는데…?문제는 이때부터 시작이었다…)​​​​​여러분, 신본에는 샤넬만 있고롯데 본점에 불가리와 까르띠에가 있습니다​​​​​대~충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검색하고 블로그 후기제목만 보고 네비 찍고 갔어요..​​​없어요…없어… 불가리, 까르띠에…그래서 샤넬만 먼저 보자 하고샤넬 매장 앞에 갔는데,가방 보시는 분들 웨이팅이 제법 있더라구요!(당시 2/5 수요일 11:30)​​​​그래서 입구에 서계시는 직원 남자분께주얼리를 보러 왔다고 살짝 여쭤보니잠시 다른 줄에서 대기하라고 하더라구요?​​​​그러고 5분도 안돼서 안내해주셔서 코코크러쉬를 보러 들어가게 되었어요 :) (저처럼 화인주얼리만 보실분들은가드?분께 얘기해보셔요!)​​​원하는 제품과 색상을 말씀드리고 베이지골드로 껴보는데,손가락 어디에 낄지가 큰 고민이더라구요​​​1. 약지 - 꼈을 때 예뻐보인다+10주년의 의미로 끼기에 좋다(단점:화이트를 나중에 샀을때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함께 끼기에는 별로…ㅜ)​​​​2. 검지 - 검지에 맞춰 사면 중지에도 호환 가능+약지보다는 악세사리로서의 기능으로패셔너블한 느낌…? (단점:약지보다는 검지에 끼면 기스가 더 많이 날 것 같다)​​​​흠.. 우선 다른 브랜드도 보고 오자 싶어칼바람을 맞으며 롯데 본점으로 걸어갔어요​​​​오잉… 롯데본점엔 샤넬도 있고 다 있네 ㅋㅋㅋㅋ왜 신본에 간거니 나 자신아…​​​불가리는 웨이팅 3번째까르띠에는 13번째…​​​까르띠에는 인상 다음날 갔는데도사람이 많더라구여​​​​​불가리는 20분 정도 기다렸고,세르펜티 바이퍼링은 그냥 그랬다^^나한테 안어울렸다~~​​​​그런데, 까르띠에 웨이팅이 너무 하기 싫은거 있죠 ㅠㅠ배도 고프고(그래 난 그냥 코코크러쉬가 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사고 싶었던거야합리화를… ㅎㅎ)한시간 후 쯤 입장 연락이 왔어요..ㅎ​​​​​결론은…!​​​​​​​​​​신본에서 코코크러쉬를 구매했답니다 ​​​​고민 끝에 약지에 끼기로 하고저는 47호를 구매했어요!​​사이즈가 너무 애매했어요 ㅜㅜ48호는 약간 여유있는 것 같고47호는 딱 맞고…​​​살을 더 찌우진 않을거라(진짜…? 과연?)다이어트를 하면했지 라는 다짐으로47호를 픽​​​셀러님 말로는손가락이 엄청 가는편이라고 그러더라고요?그건 또 몰랐네​​​​​​​집에 와서 풀어보니 더 예쁘잖아​​​​​​​​​​​​​​​짜잔! 낀 모습❤️​​​​​​​앞으로 예쁘게착용해줄게​​​​​​​​​​이상 코코크러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